그리고 여기에 멈추지 않고, 고객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. 개인실에서의 프라이빗한 관리는 물론, 커플실에서는 둘이서 동시에 힐링의 시간을 가져볼 수 있습니다.
여행의 목적과 개인적인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,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. 또한 제주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일본인 관리사가 제공하는 마사지도 있으니 꼭 한 번 업체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.
최근에 강남 논현동에서 하루의 피로를 푸는 놀라운 경험을 했습니다. 이름은 '강남 힐링타이'. 서울의 한복판에서도 힐링의 순간을 찾을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.
설아살롱에서는 언제나 최고의 관리로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드리겠다는 약속을 하고 있습니다.
부달이 소개하는 부산의 마사지 업체들은 스웨디시, 아로마 테라피, 타이 마사지, 스포츠 마사지 등 다양한 스타일을 제공합니다.
아르떼 바디테라피는 간단한 마사지만이 아니라, 편안한 카페 분위기와 함께 예술가 정길영의 작품으로 장식된 제주 마사지 인테리어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또한 그곳의 관리사 정보도 꽤나 인상적이었습니다. 모두 한국인 여성 관리사로 구성되어 있어, 익숙한 언어와 소통을 통해 더욱 편안한 관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. 그들의 숙련된 기술과 섬세한 손길은 정말 최상의 경험을 선사해 주었어요.
왁싱 후에는 진정 케어를 이용하여 피부가 더욱 부드럽게 관리될 수 있었습니다.
제주시청 뒷편 부산 마사지 올리브영매장을 찾으시면 된답니다. 중국 정통이라 그런지 인테리어도 중국풍으로 이색적인 느낌이 드는 곳이랍니다.
더숲아로마앤테라피는 최고급 차와 오일을 사용하여 고객들에게 최상의 품질을 제공합니다.
지역 아이콘 지역 내 주변 아이콘 내주변 커뮤니티 아이콘 커뮤니티 내 정보 아이콘 내정보
제가 강남 마사지 먼저 이용한 것은 전신을 위한 '타이관리'. 그런데 힐링타이에는 그 외에도 다양한 관리 코스가 있더군요. 제주 스웨디시 피부에 영양공급과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'스웨로미 관리'에서 아로마의 향긋한 향기로 부산 마사지 깊은 이완을 느낄 수 있는 '아로마관리', 그리고 부드러운 크림으로 피부를 케어하는 '크림관리'까지.
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그리고 연중무휴로 운영되기 때문에 휴일에도 플러스테라피의 문은 열려 있습니다.